학부
학부 > 공지사항
공지사항
2022학년도 후기 석사학위 논문 대체인정 실적 제출일정 안내
등록인
미술학과
글번호
108251
작성일
2023-03-08
조회
120

1. 관련 

가.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44조(학위논문의 제출 및 심사) 

나. 안동대학교 대학원학칙 제27조(학위수여) 

다. 안동대학교 일반대학원학사운영규정 제44조제2항(학위수여 요건) 

라. 안동대학교 일반대학원 논문 대체인정에 관한 운영지침

 

2. 2022학년도 후기 석사학위 논문 대체인정 실적 제출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시행학과(부)에서는 희망하는 학생이 신청할 수 있도록 논문 대체인정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가. 신청대상: 석사학위 논문 대체인정 시행학과의 2022년 8월 이후 수료자 또는 재학생으로서 제출자격을 충족한 자 

나. 대체인정 기준: 상세내용은 석사학위 논문 대체인정에 관한 운영지침 참조 

다. 접수 및 제출기간 

1) 접수기간[제출기간]: 3. 20.(월) ~ 3. 22.(수)[3. 23.(목)] 

2) 결과제출 

가) 공통(논문게재): 6. 7.(수)~6. 29.(목) 

나) 음악과, 미술학과: 6. 7.(수) ~ 6. 12.(월) 

3) 세부일정: [붙임1] 참고 

라. 협조사항 

1) 학과 

가) 접수 시 제출자격 유무 및 누락자 여부 확인 

나) 학과 자체기준 및 절차에 맞게 진행, 관리 감독, 관련 서류보관 철저 

다) 표절 등 연구부정 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엄격한 지도 관리 감독 

2) 행정실: 학과별 제출서류 수합 및 제출기일 준수(파일 및 제출서류 원본제출)

 

붙임 1. 2022학년도 후기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대체인정 실적 제출 시행 계획 1부. 

     2. 표절예방프로그램 사용안내 1부. 

     3. 석사학위 논문 대체인정에 관한 운영 지침 1부. 

     4. 작성서식1, 2(대체인정_종합정보시스템출력) 각 1부. 끝. 

첨부파일
 (지침 제417호)안동대학교 일반대학원 논문 대체인정에 관한 운영 지침.hwp
 2022학년도 후기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대체인정서 제출 시행 계획.hwp
 양식1(대체인정).xlsx
 양식2(대체인정).hwp
 표절예방프로그램 사용안내 1부.hw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