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관련
가.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44조(학위논문의 제출 및 심사)
나. 안동대학교 대학원학칙 제27조(학위수여)
다. 안동대학교 일반대학원학사운영규정 제44조제2항(학위수여 요건)
라. 안동대학교 일반대학원 논문 대체인정에 관한 운영지침
2. 2022학년도 후기 석사학위 논문 대체인정 실적 제출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시행학과(부)에서는
희망하는 학생이 신청할 수 있도록 논문 대체인정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신청대상: 석사학위 논문 대체인정 시행학과의 2022년 8월 이후 수료자 또는 재학생으로서 제출자격을 충족한 자
나. 대체인정 기준: 상세내용은 석사학위 논문 대체인정에 관한 운영지침 참조
다. 접수 및 제출기간
1) 접수기간[제출기간]: 3. 20.(월) ~ 3. 22.(수)[3. 23.(목)]
2) 결과제출
가) 공통(논문게재): 6. 7.(수)~6. 29.(목)
나) 음악과, 미술학과: 6. 7.(수) ~ 6. 12.(월)
3) 세부일정: [붙임1] 참고
라. 협조사항
1) 학과
가) 접수 시 제출자격 유무 및 누락자 여부 확인
나) 학과 자체기준 및 절차에 맞게 진행, 관리 감독, 관련 서류보관 철저
다) 표절 등 연구부정 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엄격한 지도 관리 감독
2) 행정실: 학과별 제출서류 수합 및 제출기일 준수(파일 및 제출서류 원본제출)
붙임 1. 2022학년도 후기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대체인정 실적 제출 시행 계획 1부.
2. 표절예방프로그램 사용안내 1부.
3. 석사학위 논문 대체인정에 관한 운영 지침 1부.
4. 작성서식1, 2(대체인정_종합정보시스템출력) 각 1부. 끝.